다트프록 사육일지

더스팅용 유산균(프로바이오틱스) 제품 추가 구입

비바앤프록스 2021. 6. 26. 10:23
728x90

다트프록 키우다보면... 예방이 최고라는 말을 실감합니다.

다른 어떤 동물사육도 다 비슷하겠지만.. 특히 다트프록은 그렇습니다.

왜냐하면 문제가 발생했을때 사육자가 해줄수 있는것이 마땅히 없기 때문이죠.

그렇다보니 영양소를 고르게 잘 먹이는게 중요하고..

그래서 영양제를 더스팅해서 주지만...

뭔가 좀더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유산균 비슷한것을 첨가해주죠..

아래는 기존에 더스팅해주는 제품이예요.

 

 

최근 웹서핑하다가 눈에 띄는 제품이 출시되어서 일단 사봤어요.

(참고로 이 글은 제품 홍보 차원아닙니다. 저는 해당 회사와 관계가 전혀 없으니

혹시 오해는 하지마세요~~)

 

 

NRC 스프링클 렙티슈퍼 프로바이오틱스라는 제품인데요.

제가 이 제품을 구입하게 된 이유는..

첨가된 내용물 때문입니다.

 

 

구매 사이트에서 각각의 첨가물에 대한 효능을 홍보한 것을 보면..

 

 

이것저것 많이 들어있네요. ㅎㅎ

얼마나 흡수되서 효능이 있을지는 잘 모르겠지만.

사육자 입장에서 18,000원 주고 한번 시도해볼만하게 혹한 제품이라 사봤습니다.

내용물은 아래 사진처럼 분말로 되어 있구요.

 

 

이번주 급여때부터 당장 더스팅 들어갑니다. ㅎㅎ

 

반응형